앤더슨 글로벌, 밸로라를 협력사로 추가하며 역량 확대
애즈뉴스
0
12.21 02:12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전 세계 개인 및 기관 고객을 위한 맞춤형 솔루션에 특화된 독립 회사인 밸로라(Valora)와 협력 계약을 체결하고 서비스 제공 범위를 계속 확대한다.
발로라는미국 마이애미와 롤리에 사무소를 두고, 도미니카공화국, 영국, 케이맨 제도 등 전 세계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2011년에 파트너인 루이스 드 레온(Luis de Leon)이 설립한 밸로라는 평가, 성과, 회계 및 관리, 글로벌 법인 관리, 펀드 서비스 및 기타 맞춤형 솔루션을 포함한 포괄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루이스는 “앤더슨과의 협업은 고객과 우리 팀 모두에게 안성맞춤”이라며 “우리가 제공하는 서비스 내에서 시너지 효과를 냄으로써 전 세계적으로 더욱 확장된 포괄적이고 통합된 솔루션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앤더슨의 글로벌 회장 겸 최고경영자인 마크 L. 보사츠(Mark L. Vorsatz)는 “밸로라의 팀과 문화와 실무에 초점을 맞춘 접근 방식은 글로벌 역량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는 우리 조직에 매우 잘 부합한다”고 평가했다.
앤더슨 글로벌은 전 세계 세무, 법률 및 가치평가 전문가로 구성되어 법적으로 분리된 독립 회원사들의 국제 협회다. 미국 멤버 회사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은 현재 전 세계적으로 1만8000명 이상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500개 이상의 지역에 진출해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