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자수의약품, 부산 강서구 불법 번식장에서 구조된 600마리 개에 ‘스팟라인 플러스액’ 후원
애즈뉴스
0
17
2024.10.29 02:07
녹십자수의약품이 최근 부산 강서구에서 구조된 600여 마리의 개들을 위해 스팟라인 플러스액(이하 ‘스팟라인 플러스’)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녹십자수의약품은 구조된 개들의 외부기생충을 효과적으로 구제할 수 있는 ‘스팟라인 플러스’를 지원했다. ‘스팟라인 플러스’는 벼룩을 포함해 4종류의 진드기와 이를 제거할 수 있다. 또한 개선충 감염을 예방하는 보조 효과도 있다.
녹십자수의약품은 열악한 환경에서 구조된 동물들의 건강 회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후원을 진행했으며 앞으로도 동물 보호와 복지 향상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부산 강서구 불법 번식장에서 구조된 개들은 현재 보호소에서 치료를 받고 있으며, 입양을 준비 중이다. 보호소는 녹십자수의약품의 후원이 개들의 건강 관리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녹십자수의약품은 앞으로도 동물의 건강과 복지 증진에 노력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동물복지 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천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또한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사회에 기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녹십자수의약품 소개
녹십자수의약품은 글로벌 혁신 제약 전문업체로 1973년에 설립돼 올해로 창립 51주년을 맞이한다. 주요 사업 내용은 동물용 의약품(백신, 화학제)이며, 연구개발에 적극 투자하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업 분야와 제품 정보, 보도자료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gcv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