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정보

뱅앤올룹슨 ‘베오사운드 A5 크랜베리 레드 아틀리에 에디션’ 국내 단 1대 한정 출시

애즈뉴스 0


세계적인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이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베오사운드 A5 크랜베리 레드 아틀리에 에디션(Beosound A5 Cranberry Red Atelier Edition)’을 국내 단 1대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뱅앤올룹슨의 오디오 장인정신 정점을 보여주는 아틀리에 에디션(Atelier Edition) 제품으로, 맞춤 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사내 이니셔티브 팀에 의해 제작된다.

뱅앤올룹슨 ‘베오사운드 A5 크랜베리 레드 아틀리에 에디션’ 국내 단 1대 한정 출시
뱅앤올룹슨 ‘베오사운드 A5 크랜베리 레드 아틀리에 에디션’ 국내 단 1대 한정 출시
베오사운드 A5 크랜베리 레드 아틀리에 에디션은 천연 소재를 활용, 덴마크 스트루에르에 위치한 뱅앤올룹슨의 팩토리 5(Factory 5)에서 아노다이징 공법으로 처리해 깊은 버건디 색감을 자랑한다. 이 공정은 알루미늄 표면에 견고한 산화층을 형성해 우아한 광택과 뛰어난 내구성을 제공한다. 또한 펄 블라스트 처리한 베오사운드 A5의 손잡이와 스피커는 절제된 매트한 마감 처리를 보이며, 여기에 크랜베리 레드 색상의 스테인드 우드 커버가 조화를 이룬다.

베오사운드 A5는 포터블 오디오와 홈 오디오가 교차하는 경계에 자리하고 있다. 손잡이를 이용해 스피커를 방에서 방으로 쉽게 이동시키며 바닥, 선반, 테이블 위 등 어디든 배치해 사용할 수 있다. Wi-Fi와 블루투스 기능을 갖춘 이 휴대용 스피커는 긴 배터리 수명과 내장형 무선 충전 기능을 제공하며, 집 안이나 야외 어디에서나 좋아하는 음악을 생생한 360도 사운드로 감상할 수 있도록 몰입감을 선사한다. 현재까지 뱅앤올룹슨의 가장 다재다능한 오디오이자 완벽한 포터블 스피커라고 할 수 있다.

연말 분위기가 가득 느껴지는 한정판 베오사운드 A5 크랜베리 레드 아틀리에 에디션의 가격은 342만9000원으로, 오직 국내 단 1대 한정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뱅앤올룹슨의 공식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뱅앤올룹슨 소개

뱅앤올룹슨은 1925년 덴마크 스트루에르에서 피터 뱅과 스벤드 올룹슨에 의해 설립된 럭셔리 오디오 브랜드다. 한 세기 동안 뱅앤올룹슨은 오디오 기술의 경계를 넘어섰고, 지속적으로 음향 혁신의 선두에 서 있다. 오늘날 모든 뱅앤올룹슨 제품은 여전히 아름다운 사운드,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 그리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장인정신의 고유한 조합을 자랑한다. 뱅앤올룹슨의 혁신적이고 진보적인 제품은 뱅앤올룹슨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일부 소매점에서 전 세계적으로 판매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bang-olufsen.com

0 Comments
포토 제목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