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다스, 새로운 첨단 주입 공격 기능으로 생성형 AI 사기 시도를 저지
애즈뉴스
0
02.18 02:52
생성형 AI 때문에 새로운 신원 사기가 봇물처럼 터지며 디지털 보안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지고 있다. 이에 대응하여 AI 기반 신원 확인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베리다스(Veridas)는 첨단 주입 공격 탐지(advanced injection attack detectio) 기능을 도입하여 합성 신원의 커지는 위협에 맞서고 있다. 이 새로운 기능은 얼굴, 음성 및 문서 인증 전반에 걸쳐 주입 감지와 생체 존재 확인(liveness verification)을 결합하여 사기 방지를 강화한다.
주입 공격: 디지털 사기의 숨겨진 위협
2024년 베리다스 신원 사기 보고서(Veridas Identity Fraud Report 2024)에 따르면 현재 금융 사기 사건의 85%가 합성 신원과 관련되어 있다. 영국 정부가 최근 선언한 바에 의하면 딥페이크는 ‘온라인 시대의 가장 큰 도전’이며, 이러한 증가하는 위험이 주목받고 있다. 사기범들은 딥페이크와 합성 데이터를 신원 시스템에 직접 주입하고, 디바이스 센서를 철저하게 우회한다. 기존의 사기 탐지 기능은 제시된 내용(이미지, 동영상 또는 음성)만 분석하고 디바이스가 공격당했는지 여부는 분석하지 않는다. 베리다스는 프레젠테이션 공격 탐지(PAD)에 초점을 맞추어 가짜 이미지, 동영상, 음성을 감지하는 데 주력해왔다. 이제 우리는 더 나아가 디바이스 자체의 무결성을 보장한다. 새로운 주입 공격 탐지 기능은 사기를 원천적으로 방지하여 생체 인식 입력과 생체 인식 입력의 출처가 되는 디바이스 모두를 안전하게 지켜준다.
주입 공격은 수백만 명의 사용자와 비즈니스에 심각한 위험이 되고 있다. 기존의 사기 방지 솔루션은 더 이상 충분하지 않으며, 이러한 지능형 위협에 대응하기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이 필요하다.
베리다스의 혁신: 첨단 주입 사기 탐지
수년 동안 베리다스는 문서 확인, 셀카 인증, 생체 인식 등 보안 온보딩 솔루션의 최전선에 서 있었다. 이제 첨단 주입 공격 탐지 기능을 도입한 베리다스는 사기 방지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키고 있다.
이 새로운 보안 기능은 온보딩 중에 디바이스의 신뢰성을 확인하여 AI 기반 주입 공격을 퇴치한다. 이탈리아, 스페인, 미국, 멕시코의 주요 금융기관에서는 이미 이 기술을 사용하여 과거에 감지하지 못했던 사기 시도를 적발하고 있다.
베리다스의 최고기술책임자인 하비에르 산 아구스틴(Javier San Agustín)은 “베리다스의 기술은 생성형 AI 사기 문제에 직면한 기업들에게 게임 체인저이다. 베리다스의 주입 사기 탐지 기술을 도입하는 기업은 운영을 보호하고 고객의 신뢰를 유지하며 규정 준수 요건을 자신 있게 충족할 수 있다”고 말했다.
베리다스 소개
베리다스(Veridas)는 첨단 신원 확인, 생체 인식 및 사기 방지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다양한 부문의 조직들이 안전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디지털 경험을 구축할 수 있도록 엔드투엔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veridas.com/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