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뱅크, 골프장 체크인 적금 한정 판매
애즈뉴스
0
02.20 02:52
iM뱅크(아이엠뱅크, 은행장 황병우)는 4월 개최되는 ‘2025 KLPGA iM금융오픈’ 개최를 기념해, 최고 금리 연 7.77%(1년제 기준)의 자유적금 상품 ‘골프장 체크인 적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본 상품은 골프장 위치 인증 시마다 우대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며 ‘2025 KLPGA iM금융오픈’ 이 종료되는 4월 13일까지 총 1만좌 한정으로 판매된다.
2025년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체크인 적금’ 시리즈는 다양한 테마 여행지를 찾아가면서 금리 및 기타 혜택도 받을 수 있는 ‘FUN 컨셉’의 특판 상품이다. ‘골프장 체크인 적금’ 상품을 시작으로 ‘체크인 적금’ 시리즈가 지속 출시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체크인 적금 시리즈의 첫 번째 상품인 ‘골프장 체크인 적금’은 골프장 위치 인증 시마다 우대 금리로 최고 연 5.0%p의 우대 금리 혜택을 제공해 최고 연 7.77%의 금리가 적용된다.
가입 기간은 1개월부터 1년까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1인당 1계좌만 가입 가능하다. 1년제 기준 기본 금리는 연 2.77%이며 월 30만원 이하까지 저축할 수 있다.
특히 iM뱅크(아이엠뱅크) 앱의 ‘체크인 인증’ 페이지를 통해 전국 지정 골프장의 클럽하우스에서 위치 인증 시마다 건당 연 0.5%p의 우대금리가 추가돼 권역별 최대 4회, 합계 최대 10회 한도로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골프장 체크인 적금’ 6개월 이상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홀인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품 가입 후 홀인원 인증 페이지에서 골프장에서 정식 발급받은 ‘홀인원 인증서’로 인증을 완료한 선착순 10명에게 홀인원 축하금 50만원이 지급된다. 해당 이벤트는 2025년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예금 가입기간(신규일~만기일 전일) 내에 홀인원을 달성하고 이벤트 기간 내 인증한 건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황병우 은행장은 “골프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금융 혜택과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이번 ‘골프장 체크인 적금’을 출시하게 됐으며, iM뱅크(아이엠뱅크)는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갖춘 금융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고객 만족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