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문화 뉴스

월드케이팝센터 X 마이원픽, 글로벌 오디션 프로젝트 ‘클릭더스타’ 차이나 블링원 데뷔

애즈뉴스 0


글로벌 K-POP 팬덤 플랫폼 ‘마이원픽(my1pick)’의 운영사 두허브는 ‘클릭더스타(Click the Star)’의 주최사 월드케이팝센터(대표 박성진)와 협력해 32개국 글로벌 K-POP 오디션 ‘클릭더스타’ 차이나 시즌에서 K팝 걸그룹 ‘블링원(BlingOne)’이 12일 오후 2시 월드케이팝센터에서 쇼케이스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차이나 블링원 멤버. 뒷줄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클로이, 카트리나, 주니, 케시, 라니, 샌디
차이나 블링원 멤버. 뒷줄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클로이, 카트리나, 주니, 케시, 라니, 샌디
차이나 블링원 쇼케이스
차이나 블링원 쇼케이스
‘클릭더스타’는 전 세계 32개국에서 진행되는 국가대표 K-POP 글로벌 걸그룹 프로젝트로, 글로벌 K-POP 팬덤 플랫폼 마이원픽을 비롯해 각국 주한 대사 및 글로벌 인플루언서들이 협력해 K-POP의 새로운 시대를 여는 데 기여하고 있다.

본 프로젝트를 통해 각 국가별 1개 팀씩 동명의 걸그룹을 선발하며, 총 32개 걸그룹이 블링원이라는 동일한 그룹명으로 한국 음악방송을 통해 데뷔한 후 각국 및 전 세계 무대를 무대로 유닛 활동을 펼친다.

그룹명 블링원은 글로벌 K-POP 커뮤니티 ‘케이팝클릭(KPOPCLICK)’의 사전 공모전을 통해 선정됐다. 이는 전 세계 K-POP 팬들이 직접 그룹명을 결정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으며, 글로벌 K-POP 걸그룹이 하나로 모여 세상을 더욱 밝게 빛낸다는 뜻을 담고 있다.

이번에 데뷔하는 차이나 블링원은 페루 블링원에 이은 두 번째 블링원이다. 마이원픽과 함께한 ‘클릭더스타’ 중국 데뷔 서바이벌에서 26만 명의 유저가 참여해 최종 멤버를 선정했으며, 이들은 최고의 K-POP 전문가들과 함께 체계적인 트레이닝을 거쳐 무대에 설 준비를 마쳤다.

새로운 케이팝의 시대를 열어갈 걸그룹 블링원은 12일 오후 2시 월드케이팝센터 CREST72홀에서 언론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날 쇼케이스에서는 블링원의 데뷔곡 무대와 뮤직비디오가 최초 공개됐으며, 각 멤버들의 개별 퍼포먼스도 함께 선보이며 앞으로의 글로벌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마이원픽은 서울가요대상, 드림루키, KM차트의 공식 투표 앱으로, 실시간 투표 시스템과 독보적인 리워드를 통해 전세계 K-POP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글로벌 K-POP 팬덤 플랫폼이다.

차이나 블링원의 성공적인 데뷔에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국가에서 블링원 유닛이 탄생할 예정으로, 마이원픽과 월드케이팝센터가 만들어나갈 새로운 K-POP 역사의 귀추가 주목된다.

두허브 소개

두허브는 지난 2021년 12월 설립된 비즈니스솔루션 개발 및 공급업체다. FSN의 신사업을 담당하는 자회사 중 하나로 자체 플랫폼 구축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주요 서비스는 글로벌 KPOP 팬덤 플랫폼 ‘마이원픽’, 게임형 앱테크 ‘캐시플레이’, 보상형 광고 플랫폼 ‘포인트클릭’ 등이다.

웹사이트: http://www.doohub.co.kr/

0 Comments
포토 제목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