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문화 뉴스

개그우먼 허민, 사회복지법인 가정복지회 홍보대사 위촉

애즈뉴스 0


사회복지법인 가정복지회(대표이사 변상길)는 14일 대구 팔공에밀리아호텔에서 홍보대사 위촉식을 열고, 가정복지회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그우먼 허민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이날 개그우먼 허민은 가정복지회로부터 홍보대사 위촉패를 전달받으며, 소외되고 무너진 가정을 다시 세우는 일에 동참할 것을 약속했다.

사회복지법인 가정복지회와 개그우먼 허민이 홍보대사 위촉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회복지법인 가정복지회와 개그우먼 허민이 홍보대사 위촉식을 진행하고 있다
허민은 KBS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해 개그콘서트에 출연하며 뛰어난 비주얼과 예능감으로 사랑받았다. 삼성라이온즈 야구선수 출신 정인욱과 결혼해 대구에 거주하며, 두 아이와 시부모님과 함께 화목한 가정을 꾸려왔다. 최근 SBS 인기 방송인 ‘골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해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허민은 “가정복지회를 통해 가정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됐다”며 “그동안 주신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가정과 나눔의 가치를 널리 알리는 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가정복지회 변상길 대표이사는 “평소 화목한 가정을 꾸리며, 인기 개그우먼으로 큰 인기를 받는 허민 씨가 가정복지회 홍보대사로 활동해 주시는 것에 감사드린다”며 “가정복지회 모든 임직원과 시민들이 허민 씨의 활약을 응원하며, 앞으로 사회 곳곳에 가정의 소중함을 널리 퍼트려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앞으로 가정복지회와 허민 홍보대사는 ‘가정을 기억하세요’ 슬로건으로 소외된 이웃과 가정을 위한 복지 사업을 함께 전개할 계획이다.

사회복지법인 가정복지회 소개

사회복지법인 가정복지회는 소외되고 무너진 가정을 다시 세우자는 뜻을 가지고 한 사람의 헌신이 아닌 지역민들의 합심으로 1970년 6월 11일 설립된 전문사회복지기관이다. ‘사랑, 정의, 온전’의 철학을 바탕으로 사랑과 정의가 넘치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가기 위해 국·내외 다양한 복지사업을 온전히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wa.or.kr

0 Comments
포토 제목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