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회계 뉴스

크린토피아, 새해 첫 창업설명회 개최… 전국 8개 도시 진행

애즈뉴스 0


세탁 전문기업 크린토피아가 예비 창업자를 위해 오는 2월 26일부터 28일까지 전국 8개 도시에서 2025년 첫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크린토피아, 새해 첫 창업설명회 개최
크린토피아, 새해 첫 창업설명회 개최
이번 2월 창업설명회는 2025년에 개최되는 첫 번째 창업설명회로 오는 2월 26일 △서울 △대전 △충북 청주 △전북 전주 △광주를 시작으로, 2월 28일 △대구 △부산 △경남 김해까지 총 8개 도시에서 진행된다.

최근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로 1인 가구가 늘어나고 집안일의 외주화가 보편화되면서 세탁 시장이 빠르게 커지고 있다. 통계청에 따르면 전국 세탁소는 줄고 있으나 크린토피아는 2024년 한 해만 신규 가맹점 수가 309개가 추가로 오픈했을 정도로 신규 창업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국내 1위 세탁 프랜차이즈 크린토피아는 지난 33년간 쌓아온 노하우와 기술력을 공유하고, 세탁 창업에 필요한 인사이트와 사업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예비 창업자를 위해 초기 창업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다양한 특전도 마련했다. 2월 창업설명회에 참석한 ‘크린토피아’와 ‘크린토피아 Multi’ 창업 희망자에게는 임대료를 지원하며, 코인 빨래방 창업 희망자에게는 기계 대금을 최대 50% 할인 판매 제공한다. 또한 참가한 모든 가맹점 창업 희망자는 초도 물품 및 고객 증정 사은품 구매비, 마케팅 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다. 참석자 특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창업설명회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린토피아 창업설명회는 세탁 창업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크린토피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일정과 장소를 선택해 사전 접수할 수 있다. 창업설명회 참석을 못하더라도 다양한 혜택이 지원되므로 창업에 관심이 있는 분은 누구나 홈페이지 및 전화로 관련 내용을 문의하면 자세한 사항을 안내받을 수 있다.

높은 인지도와 선호도를 자랑하는 크린토피아는 ‘크린토피아’, ‘코인워시 365’, ‘크린토피아 Multi’ 등 세 가지 비즈니스 모델을 운영하며, 창업자 유형별로 적합한 창업 모델을 제안하고 있다. ‘크린토피아’는 별도의 세탁 기술 없이도 안정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어 소자본 창업자와 1인 창업자에게 인기 있는 모델이다. 무인으로 운영되는 코인 빨래방 ‘코인워시 365’는 직장인 투잡 창업자나 은퇴 후 지속적인 수익을 원하는 창업자에게 적합하며, ‘크린토피아 Multi’는 두 가지 모델을 결합해 보다 높은 수익을 기대하는 창업자에게 알맞다.

크린토피아는 매달 창업설명회를 통해 예비 창업자들에게 풍성한 특전과 맞춤형 컨설팅을 지원하며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하고 있다며, 2025년 첫 창업설명회부터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을 활용해 창업의 기회를 잡길 바란다고 밝혔다.

크린토피아 소개

‘세상을 깨끗하게! 생활을 풍요롭게’라는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선진형 세탁시스템을 국내 현실에 맞게 정착시킨 크린토피아는 꾸준한 기술 개발과 고객 서비스 향상을 통해 29여 년간 세탁업계 1위의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최고의 세탁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현재 지사 135개와 매장 3091개(2021년 6월 기준)의 전국적 네트워크를 갖춰 보다 신속하고 깨끗한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크린토피아는 첨단 자동화 시스템, 기계설비 개발 등 철저한 서비스로 프랜차이즈 수준평가 4년 연속 1등급 선정,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4년 연속 수상, 대한민국 100대 프랜차이즈 8년 연속 수상, 2019 한국프랜차이즈대상 대통령상 수상 등 탄탄한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leantopia.com/kr/main.do

0 Comments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