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렌 스페셜티, 제리 리버스의 은퇴 발표
애즈뉴스
0
17
10.22 02:22
에버런 스페셜티(Everen Specialty Limited)가 수석부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COO)인 제리 리버스(Jerry Rivers)가 2025년 3월 31일부로 은퇴한다고 발표했다.
에버런 스페셜티의 회장인 존 탈라리코(John Talarico)는 “이사회, 경영진, 에버런 스페셜티의 모든 직원을 대표하여 지난 19년 동안 헌신적으로 재직한 제리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사장 겸 최고경영자인 로버트 포스키(Robert Foskey)는 “제리가 2005년 조직에 합류한 이래, 에버렌 스페셜티와 경영진은 수많은 전략적 이니셔티브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사업을 재조율했다”며 “재임 기간에 시장의 변동을 헤쳐 나가며 제리는 스페셜티 팀의 변함없는 리더의 자리를 지켰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앞으로 몇 달 동안 제인 피터슨(Jane Peterson)이 외부 컨설턴트 겸 최고언더라이팅책임자(Chief Underwriting Officer)로 에버렌 스페셜티에 합류하여 앞으로의 과정을 진행하는 데 있어 리더십 팀을 지원하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의 계획을 위해 제인 및 경영진과의 협업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제리 리버스는 감사의 뜻을 전하면서 “본인의 재임 기간 동안 이사회가 보여준 신뢰와 지지에 감사드리며, 지난 19년 동안 에버렌 스페셜티의 놀라운 팀뿐 아니라 소중한 고객 및 업계 파트너들과 함께 일할 수 있어서 기뻤다”고 밝혔다.
에버렌 스페셜티 소개
에버렌 스페셜티는 회원과 비회원을 대상으로 손해보험 및 재보험을 제공하는 상업 (재)보험사이다. 에버렌 스페셜티는 또한 자회사인 OCIL 스페셜티(OCIL Specialty, Ltd, OSL)도 보유하고 있으며, 미국 텍사스 휴스턴에 본사를 둔 관리 총괄 대리점인 OSL 인슈어런스 서비스(OSL Insurance Services, OISI)를 통해 미국 잉여 라인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회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에버렌 스페셜티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137093/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