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ionsBenefits®, 유나이티드 슈퍼마켓으로 식료품 접근성 확대
애즈뉴스
0
4
11시간전
관리형 의료기관을 위한 선도적인 보조 혜택 및 의료 핀테크 플랫폼인 네이션스베네핏(NationsBenefits)은 앨버트슨스(Albertsons Companies, Inc.)의 유나이티드 슈퍼마켓(United Supermarkets) 식료품 매장이 네이션스베네핏 식료품 및 일반의약품(OTC) 소매업체 네트워크에 합류했다고 발표했다. 이 직접 POS(Point-of-Sale) 통합은 네이션스베네핏의 독점적인 품목 제한 기술인 BAS로 구동된다. 이번 확장을 통해 건강보험 가입자는 건강보험에서 자금을 지원하는 보조 혜택 카드를 사용하여 유나이티드 슈퍼마켓, 마켓 스트리트(Market Street), 앨버트슨 마켓(Albertsons Market) 및 아미고(Amigo) 매장에서 쇼핑할 수 있다. 네이션스베네핏 카드는 앨버트슨스(Albertsons), 세이프웨이(Safeway), 톰썸(Tom Thumb), 랜달스(Randalls), 본스(Vons), 주얼-오스코(Jewel-Osco), ACME, 쇼스(Shaw’s) 등의 다른 앨버트슨스 코스 매장에서 이미 사용 가능하다.
네이션스베네핏의 최고경영자인 글렌 파커(Glenn Parker, M.D.)는 “가입자와 고객들이 쇼핑하는 데 익숙한 곳에서 영양가 있는 식품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우리의 도달 범위를 넓히고 파트너십을 체결한 것은 놀라운 기회”라며 “앨버트슨스 코스 및 식료품 매장인 유나이티드 슈퍼마켓과의 파트너십을 확대하여 전국의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및 메디케이드 가입자에게 편리하고 영양가 있는 식품과 일반의약품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건강보험에서 자금을 지원하는 혜택의 적격 가입자은 건강보험의 플렉스 카드로 적격 식료품, 일반 의약품 및 웰니스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가입자에게는 월별, 분기별 또는 연간으로 충전되어 자금을 빠르고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개인 맞춤형 선불카드가 제공된다. 이로써 가입자들이 일상 생활에서 보다 영양가 높은 옵션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어 전반적인 웰빙이 개선될 수 있다.
유나이티드 패밀리의 최고머천다이징책임자인 토니 크럼튼(Tony Crumpton)은 “네이션스베네핏과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통해 유나이티드 슈퍼마켓 매장의 고객들은 건강과 웰빙을 위한 필수 식료품 및 건강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확대된 결제 옵션을 누리게 되었다”며 “이번 협업은 커뮤니티의 개인들이 필요한 물품을 편리하게 사용하도록 보장하려는 우리의 노력을 잘 보여준다”고 전했다.
이제 모든 앨버트슨스 코스 식료품점에서 네이션스베네핏을 사용할 수 있다. 협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https://www.nationsbenefits.com/
NationsBenefits® 소개
네이션스베네핏(NationsBenefits®)은 의료 업계에 보충 혜택, 핀테크 솔루션 및 결과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공급업체이다. 네이션스베네핏은 관리형 의료기관과 협력하여 혁신적인 의료, 데이터 분석 및 격차 해소, 핀테크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성장을 촉진하고 비용을 절감하며 가입자 만족도를 높인다. 네이션스베네핏은 최첨단 기술력과 타깃화된 소매업체 파트너십을 결합하여 의료보험이 가입자 경험을 최적화하고 더 나은 건강 결과를 낼 수 있는 영향력 있는 보충 혜택을 제공하도록 지원한다. 네이션스베네핏은 더 현명한 선택을 하기 위한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혜택 솔루션에 대한 접근성을 확대함으로써 혁신적이고 포괄적인 서비스를 통해 각 가입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자세한 내용은 NationsBenefit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