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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 카드 사용만으로 나눔에 동참할 수 있는 ‘포인트 플랜 플러스 그린 에디션’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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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 문화 조성을 위해 카드 이용 금액의 2%를 기부하는 한정판 ‘포인트 플랜 플러스 그린 에디션’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신한카드 ‘포인트 플랜 플러스 그린 에디션’
신한카드 ‘포인트 플랜 플러스 그린 에디션’
‘포인트 플랜 플러스 그린 에디션’은 내년 2월 말까지 1000매 한정으로 발급이 가능하며, 발급 후 3월 말까지 이용한 금액의 2%를 최대 5만원까지 고객이 선택한 곳에 기부한다. 예를 들어 ‘유니세프’를 기부처로 선택한 후 포인트 플랜 플러스 그린 에디션을 발급받아 2025년 3월까지 합산 금액 400만원을 이용하면, 신한카드가 유니세프로 5만원을 기부하는 식이다.

기부처는 △아이들과미래재단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한국동물보호교육재단 △재단법인 한국세계자연기금 WWF 중 한 곳을 고객이 직접 선택하면 된다. 인당 1곳만 선택이 가능하며, 최초 선택 이후에는 기부처를 수정할 수 없다.

신한카드는 ‘포인트 플랜 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Monthly Plan’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연말연시를 맞아 가족, 지인들과의 모임이 잦아지는 점을 고려해 12월 한 달 동안 전국 음식점 업종에서 이용한 금액에 대해서 최대 3%를 추가로 적립해 주며, 12월 말까지 신한 SOL페이로 국내 결제를 할 때, ‘포인트 플랜 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3%, 1만 포인트 한도로 마이신한포인트를 추가 적립해 준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 SOL페이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포인트 플랜 카드’는 고물가 시기를 맞아 한 번에 결제하는 금액이 많을수록 더 많은 포인트 적립 혜택을 주는 서비스 콘셉트로, 지난 3월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2종을 출시한 후 호텔 발렛파킹 등 플래티늄 서비스를 탑재한 ‘포인트 플랜 플러스’ 카드를 추가로 출시해 상품 라인업을 강화하며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ard.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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