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로 캐피탈, 사업 개발 담당 이사로 갈렌 푸 영입하고 호주 지사 개설
애즈뉴스
0
5시간전
먼로 캐피탈(Monroe Capital LLC)(이하 먼로)이 사업 개발 담당 이사로 갈렌 푸(Galen Fu)를 임명하고, 플랫폼을 호주로 확장했다고 4일(현지 시간) 발표했다. 푸 이사는 호주 시드니 사무소에서 근무하며 호주 전역에서 고객 서비스 및 자본 조달을 담당할 예정이다.
푸 이사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자본 조달, 포트폴리오 관리 및 은행 업무 분야에서 14년 이상의 경력을 쌓았다. 먼로 캐피탈에 합류하기 전에는 하인스 인베스트먼트 매니지먼트(Hines Investment Management)의 자본시장팀에서 호주 전역의 사업 개발 및 투자자 관계를 담당하는 이사를 지냈다. 그전에는 맥스캡 인베스트먼트 매니지먼트(MaxCap Investment Management, 아폴로 글로벌 매니지먼트(Apollo Global Management) 자회사), 웨스트팩 은행(Westpac Bank) 및 ANZ 은행에서 근무했다. 푸 이사는 뉴사우스웨일스 대학교(University of New South Wales)에서 상업 및 경제학 학사 학위를 받았다.
먼로의 사장인 지아 우딘(Zia Uddin)은 “호주에서 오랜 기간 동안 함께해온 몇몇 제한적인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으며, 호주에서 지속적인 전략적 성장과 확장을 기대하고 있다”며 “최근 몇 년 동안 호주 투자자들 사이에서 먼로 플랫폼과 사모 신용 자산 클래스에 대한 관심과 인식이 높아졌고, 우리는 이 중요한 시장에서 입지를 확대할 수 있는 엄청난 기회를 갖고 있다”고 밝혔다.
먼로의 아시아 지역 책임자인 알렉스 김(Alex Kim)은 “갈렌이 먼로 팀에 합류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갈렌은 우리의 노력을 심화시키고 호주 투자자 기반과 시장에 대한 먼로의 노력을 입증하는 데 힘을 보태게 될 것이고, 그의 경험과 인맥이 회사의 지역 내 비즈니스 파트너 및 투자자와의 관계를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먼로 캐피탈 소개
먼로 캐피탈(Monroe Capital LLC)은 최고의 자산운용사이며, 직접 대출, 기술 금융, 벤처 부채, 기회지향적 구조화 신용, 부동산 및 주식 등 다양한 전략에 걸쳐 사모 신용 시장에 특화되어 있다. 회사는 2004년부터 미국과 캐나다의 고객에게 자본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제공해왔다. 먼로는 사업주, 경영진, 사모펀드 및 독립 스폰서 모두에게 부가가치가 높은 사용자 친화적인 파트너가 되고 있다는 사실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먼로의 플랫폼은 기관 및 고액 순자산 투자자 모두를 위한 다양한 투자 상품을 제공하며, 비즈니스 또는 경기 사이클에 관계없이 고품질의 ‘알파’ 수익을 창출하는 데 중점을 둔다. 미국 시카고에 본사를 둔 회사는 미국, 아시아, 호주 전역에 11개의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동종 업계와 투자자 모두에게 인정받은 먼로의 다양한 수상 경력에는 △Inc.의 2024년 창업자 친화적 투자자 리스트(Inc.’s 2024 Founder-Friendly Investors List) △프라이빗 뎃 인베스터(Private Debt Investor)의 2023년 10년간 로워 미드마켓 대출기관(2023 Lower Mid-Market Lender of the Decade), 2023년 올해의 로워 미드마켓 대출기관(2023 Lower Mid-Market Lender of the Year), 2023년 올해의 미주 지역 CLO 매니저(2023 CLO Manager of the Year, Americas) △글로벌 M&A 네트워크(Global M&A Network)의 2023년 올해의 미국 로워 미드마켓 대출기관(2023 Lower Mid-Markets Lender of the Year, U.S.A.) △딜캐피털리스트(DealCatalyst)의 2022년 올해의 최우수 CLO 매니저(2022 Best CLO Manager of the Year) △한국경제신문의 2022년 사모채권-미드캡 부문 최우수 실적(2022 Best Performance in Private Debt - Mid Cap) △크레딧플럭스(Creditflux)의 2021년 최우수 미국 직접 대출 펀드(2021 Best U.S. Direct Lending Fund) △펜션브리지(Pension Bridge)의 2020년 올해의 사모 신용 전략 부문(2020 Private Credit Strategy of the Year) 등이 포함된다. 자세한 정보 및 중요 고지 사항은 www.monroecap.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