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보험 뉴스

GLAS, 싱가포르 기업·신탁·펀드 서비스 제공업체인 와티가 인수완료

애즈뉴스 0


글로벌 론 에이전시 서비스 그룹(Global Loan Agency Services Group, “GLAS”)이 와티가 트러스트(Watiga Trust)와 와티가 아시아(Watiga Asia)(총칭하여 “와티가”)의 인수를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 거래는 11월 말에 접수된 싱가포르 통화청(Monetary Authority of Singapore, “MAS”)의 규제 승인을 기다리는 동안 올해 초 3월에 처음 발표되었다.

이 통합을 통해 GLAS는 싱가포르를 기반으로 아시아의 현지 고객에게 대출 기관 및 수탁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또한 와티가의 고객에게 향상된 국제 서비스에 대한 접근을 제공할 것이다.

와티가는 지난 4월 GLAS 기업이 된 프랑스 자산운용사 및 신탁 회사인 프리스틴(Pristine)에 이어 올해 GLAS가 인수한 두 번째 회사가 될 것이다. 그 이후로 GLAS와 프리스틴은 공동으로 확대된 고객 기반을 지원하여 거래의 전략적 근거를 검증했다.

와티가를 인수하면 아시아 태평양 전역으로 GLAS 입지가 확장될 것이며, 와티가 팀이 추가됨에 따라 팀은 아시아 지역 현지에 기반을 둔 60명 이상의 전문가로 늘어날 것이다.

와티가

와티가는 기업, 신탁 및 펀드 서비스 제공업체이다.

와티가 트러스트는 MAS의 규제를 받는 인가된 신탁 회사(Licensed Trust Company)이며 집합 투자 제도에 대한 승인된 수탁자(Approved Trustee for Collective Investment Schemes)이다.

다양한 맞춤형 신탁, 수탁 및 보관 서비스를 제공하는 와티가 트러스트는 싱가포르 은행 및 금융 연구소(Singapore Institute of Banking and Finance), 싱가포르 수탁자 협회(Singapore Trustees Association), 싱가포르 벤처 및 사모 자본 협회(Singapore Venture and Private Capital Association) 및 아시아 태평양 대출 시장 협회(Asia Pacific Loan Market Association)의 회원이다.

와티가 아시아는 펀드, 대출 및 회사 관리 서비스의 전체 서비스군을 제공하며 싱가포르 펀드 관리자 협회(Singapore Fund Administrators Association)의 회원이다.

GLAS

GLAS는 시노 오션(Sino Ocean), 에버그란데(Evergrande) 및 수낙(Sunac)과 같이 최근 중국에서 세간의 이목을 끄는 부채 구조 조정에 참여한 역할을 포함하여 수년 동안 아시아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이번 인수가 완료된 후, GLAS는 시드니, 멜버른 및 브리즈번에 있는 GLAS의 기존 APAC 사무소를 통해 와티가에 추가 운영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팀의 현지 역량 확장을 지원하고 전 세계적으로 일관된 고객 제공을 보장할 것이다.

GLAS 설립자인 미아 드레넌(Mia Drennan)과 브라이언 카네(Brian Carne)는 “올해는 GLAS에게 또 다른 놀라운 한 해였다. 우리는 아시아 고객들의 시간대에 현지에서 우리의 아시아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맷(Matt) 및 팀과 긴밀히 협력하여 전 세계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더 다양한 서비스와 제품을 구축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이 파트너십은 아시아태평양, 유럽 및 미주 전역에 걸쳐 그룹의 포괄적인 규제 범위를 강화하고, 고객에게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고객에게 수상 경력에 빛나는 서비스 및 제품 제공에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인수는 우리의 글로벌 여정에서 또 다른 중요한 이정표이며, GLAS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에게 와티가의 광범위한 지식, 라이선스 및 전문성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와티가의 창립자이자 전무 이사인 맷 리차즈(Matt Richards)는 “지난 13년 동안 와티가를 구축한 것은 시장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보람 있는 여정이었다. 우리 팀은 새로운 관점과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는 GLAS와 함께 이 여정을 계속하게 되어 기쁘다. GLAS의 기술 전문성, 금융 인프라 및 혁신 마인드셋의 결합은 모두 글로벌 규모로 우리 고객, 직원 및 이해관계자에게 유익하며 능력을 향상한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GLAS 소개

GLAS는 2011년에 설립되었으며 전 세계 비공개 및 공개 신용 시장을 포괄하는 기관 부채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고의 독립적이고 비채권자이며 분쟁 없는 제공업체이다.

5000억달러 이상의 관리 자산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GLAS는 런던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미국, 프랑스, 독일, 스페인, UAE 및 호주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165875/en

웹사이트: https://glas.agency/

0 Comments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