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이퍼 글램스, 국내 약국 12월 전남·부산 80곳 추가 입점해 소비자 만족도 상승
애즈뉴스
0
9시간전
쉐이퍼의 건강식품 브랜드 글램스가 제품 글램스·글램스 부스터 제품을 약국에 추가 입점할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글램스는 여성 볼륨 제품을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에 부응해 강남과 종로, 인천에 이어 12월 전남, 부산 약국 80곳에 추가 입점할 예정이다.
글램스는 여성 밸런스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대두, 석류, 호로파, 마, 아구아헤 등 인체에 무해한 원료만을 사용해 최윤혜 약사와 함께 글램스의 기술력으로 여성 밸런스를 맞출 수 있도록 도와준다.
쉐이퍼는 대표 제품 글램스가 현재 전국 약국에서 입점 문의가 쇄도 중이며, 이번 약국 입점을 통해 유통채널을 확대해 전국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또한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쉽게 글램스를 구매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유통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쉐이퍼 소개
쉐이퍼는 가슴에 가장 효과적인 자연유래 원료만을 사용하는 가슴케어 브랜드 글램스의 운영사다. 여성의 아름다움과 자신감 있는 삶을 목표로 늘 연구하고 분석한다. 글램스는 현직 여약사로 이뤄진 전문 연구팀이 논문 학술 자료를 참고해 체계적으로 개발된 제품이다. 글램스는 강남, 종로, 인천의 약국 78곳에 입점 완료됐으며 해외 수출로 일본, 중국, 미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웹사이트: https://glam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