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2: 뉴킹덤’ X 이마트24, 편의점도시락 컬래버 진행
애즈뉴스
0
1
15시간전
9RING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RPG ‘미르2: 뉴킹덤’이 이마트24 편의점 도시락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미르2: 뉴킹덤’은 미르2 정식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하는 모바일 게임으로, 진화된 미르의 재미를 선사한다. 전사, 술사, 도사 등 특색이 가득한 3가지 직업을 다양하게 조합해 나만의 전투 스타일을 완성하는 ‘영웅 협공’과 ‘직업 조합’은 이 게임의 차별화 요소로 손꼽힌다.
여기에 다양한 던전과 전장에서 즐기는 전투와 파밍의 재미, 화려한 외형과 성능을 자랑하는 장비, 언제 어디서나 즐기는 자유로운 PK, 문파원과 함께 즐기는 협력과 협동의 ‘사북성 공성전’ 등은 한층 깊어진 전설의 세계로 이용자를 인도한다.
출시에 박차를 가하며 성황리에 사전예약 진행 중인 ‘미르2: 뉴킹덤’은 이번 컬래버 프로모션을 통해 게임 이용자에게 색다른 재미와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이용자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다.
1월 9일부터 3월 8일까지 진행되는 컬래버 기간 중 2월 9일까지 도시락을 구매한 이용자에게는 이마트24 상품권 500만 원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전국 6500개 이마트24 편의점에서 동시 판매되는 컬래버 도시락을 구매한 후 수집한 스탬프로 게임 아이템 교환 코드를 받아 사전예약 페이지에 코드를 입력하는 방식이다.
도시락을 구매한 이용자는 간단한 등록을 통해 게임 아이템 교환 쿠폰부터 1만 원 상당의 쇼핑 기프트 카드, 컬래버 칭호 ‘골든 셰프’, 500만 원 상당의 추첨 이벤트 등의 혜택을 모두 받아볼 수 있다. 또한 게임 출시 후에는 한정 기간 컬래버 이벤트인 ‘7일 도시락’과 ‘셰프쟁패령’을 통해 한정 도시락 컬래버 코스튬과 도시락 컬래버 무기까지 받을 수 있다.
공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미르2: 뉴킹덤’은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국왕 및 황후 한정 코스튬과 ‘MIR BOY’ 한정 칭호 등을 제공한다.
‘미르2: 뉴킹덤’ 사전예약 및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전예약 홈페이지, 공식 카페, 공식 네이버 라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