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뉴스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 수제 치즈 라이브 스튜디오가 추가된 숲의 레스토랑 ‘니니누푸리’ 리뉴얼 오픈

애즈뉴스 0 5


홋카이도의 대자연을 온몸으로 즐길 수 있는 스키 리조트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는 지난 12월 17일 숲의 레스토랑 ‘니니누푸리’가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의 숲의 레스토랑 ‘니니누푸리’가 리뉴얼 오픈했다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의 숲의 레스토랑 ‘니니누푸리’가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이 레스토랑에는 눈앞에서 직접 치즈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감상할 수 있는 라이브 스튜디오와 토마무 우유로 만든 소프트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유제품을 즐길 수 있는 코너가 새롭게 탄생했다.

◇ 수제 치즈 라이브 스튜디오

니니누푸리 레스토랑 입구에 눈 앞에서 직접 치즈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감상할 수 있는 라이브 스튜디오가 들어섰다. 이곳에서 만들어진 치즈는 피자 등 레스토랑의 메뉴로 직접 맛볼 수 있다.

◇ 토마무 우유의 소프트 아이스크림에 토핑을 올려 즐기는 소프트 아이스크림 스테이션

토마무 우유의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는 코너 ‘소프트 아이스크림 스테이션’도 만나볼 수 있다. 이곳에서는 토핑을 자유롭게 선택해 다양한 조합을 만들 수 있다. 또한 스태프가 토마무 우유의 특징을 자세히 설명해주며, 체험을 통해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의 농장인 팜 호시노의 구성과 내용을 잘 이해할 수 있다.

◇ 수제 치즈를 맛볼 수 있는 2종류의 화덕 피자

니니누푸리는 라이브 스튜디오에서 만든 치즈를 사용한 마르게리타와 홋카이도의 명물 징기스칸과 산 와사비를 올린 피자를 새롭게 제공한다. 모차렐라 치즈 본래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마르게리타와 달콤함 양고기의 징기스칸과 알싸한 산 와사비의 궁합이 좋은 피자를 맛볼 수 있다.

​※ 숲의 레스토랑 니니누푸리

· 리뉴얼 오픈 : 2024년 12월 17일
· 요금 : 5500엔, 4000엔(7세~11세), 2800엔(4세~6세), 무료(3세 이하)
· 시간 : 17:00~20:30 (요리 20:00까지)

호시노 리조트 소개

호시노 리조트는 1914년 일본 나가노현 가루이자와에서 료칸으로 처음 개업해 현재는 4대째인 호시노 요시하루에 의해 큰 영향력을 지닌 호텔 매니지먼트 기업이 됐다. 일본 각 지역의 전통과 문화에 초점을 둔 유니크한 체험과 일본 특유의 환대(오모테나시; おもてなし)를 제공하며, 2005년 가루이자와에서부터 급성장해 현재 일본 국내외 70개 이상의 개성 있는 숙박시설을 럭셔리 브랜드 호시노야(HOSHINOYA), 온천 료칸 브랜드 카이(KAI), 스타일리시한 리조트 브랜드 리조나레(RISONARE), 도시 관광호텔 오모(OMO),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한 루즈한 호텔 베브(BEB) 등으로 구분 지어 전개하고 있다.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 https://www.snowtomamu.jp/winter/ko/

웹사이트: https://www.hoshinoresorts.com/kr

0 Comments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