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뉴스

뉴질랜드 펫푸드, 청정한 원료와 독보적인 영양 성분으로 한국 펫팸족 공략… 2월 3일부터 ‘어바웃 펫 뉴질랜드관’ 열어

애즈뉴스 0


뉴질랜드 무역진흥청은 2월 3일부터 일주일간 어바웃 펫 뉴질랜드관을 통해 프리미엄 펫푸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뉴질랜드 목초육
뉴질랜드 목초육
뉴질랜드 사슴고기
뉴질랜드 사슴고기
뉴질랜드 초록잎홍합
뉴질랜드 초록잎홍합
이번 프로모션으로 뉴질랜드 펫푸드가 청정한 원료와 독보적인 영양성분을 바탕으로 한 고품질 사료로서 한국 펫팸족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으며, 반려동물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최고의 선택지임을 알리고 있다. 참여 브랜드는 지위픽, 어딕션, 위시본, K-9 내추럴, 질랜디아, 코루레펫츠, 얼즈펫, 알파펫이다.

뉴질랜드 펫푸드는 아래와 같은 프리미엄 품질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목초사육 육류

뉴질랜드는 깨끗한 자연 환경에서 방목해 목초를 먹고 자란 고품질의 소고기 및 양고기를 생산한다. 뉴질랜드 목초육은 이상적인 오메가-6와 오메가-3 지방산 비율을 갖고 있으며, 곡물로 기른 육류보다 최대 4배 더 많은 오메가-3를 함유해 애완동물의 심혈관 건강, 뇌와 눈 및 피모 건강에 도움을 준다. 또한 포화지방이 적은 육류로 체중 조절에 유리하다.

뉴질랜드 육류는 또한 무 항생제, 성장호르몬 무 함유, non-GMO를 표방하고 있다.

초록잎 홍합

뉴질랜드의 초록잎 홍합은 마오리족의 튼튼한 관절에 기여한 전설의 원료로, 생명의 접착제라 불리는 글리코사미노글리칸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노령 반려동물들의 관절을 보호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특별한 원료, 사슴고기

뉴질랜드의 사슴고기는 풍부한 단백질과 아미노산을 함유하며, 이는 애완동물의 전반적인 체력과 활력을 증진시키는 데 기여한다. 사슴고기는 기존 육류와는 다른 부드럽고 미묘한 단맛이 반려동물의 기호성에 좋다.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한 최고의 선택

뉴질랜드 펫푸드는 반려 동물의 종합적인 건강을 고려해 설계됐으며, 자연 그대로의 맛과 영양을 담아내 건강한 삶을 돕는 역할을 한다. 또한 뉴질랜드는 펫푸드에 동결건조 및 에어드라이 공법을 처음 시도한 국가이기도 하다.

리차드 던시스 뉴질랜드 무역진흥청 대표는 “뉴질랜드는 전 세계 수백 만 마리의 반려동물이 즐기는 고품질의 영양가가 높고 기호성이 좋은 다양한 펫푸드와 식재료를 생산하는 국가다. 목초사육 육류 생산국으로서 오랜 명성과 반려동물에 대한 사랑은 뉴질랜드의 사료 산업을 크게 뒷받침한다. 뉴질랜드 펫푸드는 반려동물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며, 한국의 반려인들이 안전하고 프리미엄한 식재료로 반려동물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자 한다”고 말했다.

뉴질랜드 무역 진흥청 소개

뉴질랜드 무역 진흥청(NZTE)은 뉴질랜드 정부의 국제 사업 개발 기관이다. NZTE의 업무는 생산적이고 지속 가능하며 포괄적인 경제를 성장시키기 위해 수출업자들을 지원하는 것이다. NZTE는 식품 생산업체, 마오리 토지 신탁회사, 기술 신생업체, 서비스 제공업체, 제조업체 등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혁신적인 사업체들과 협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nzte.govt.nz

0 Comments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