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카밍 샷 아줄렌 흔적 수분앰플 출시
애즈뉴스
0
02.21 02:32
하이퍼 플로라™ 기술력으로 나다운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마몽드(MAMONDE)가 ‘카밍 샷 아줄렌 흔적 수분 앰플’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젠지(Gen Z)세대 고객의 주요 피부 고민인 수분 진정과 트러블 , 잡티 흔적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수분앰플이다. 시카 성분보다 빠른 진정력을 지닌 ‘아줄렌’ 성분에, 피부 투명도 개선과 항산화 효과가 탁월한 ‘나이아신아마이드’ 4%를 조합했다.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에 수분 진정은 물론 색소침착까지 개선해 깨끗한 피부 바탕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수분 공급, 색소침착 등의 흔적 진정에 확실한 효과가 있다는 것을 확인했다. 단 1회 사용만으로 눈에 보이지 않는 잡티 개선, 2주 사용 후 색소침착 면적 16.4% 감소 효과가 나타났으며, 붉은 흔적 감소 등의 효과가 있었다. 사용 직후 제품이 피부 각질층 10층까지 깊숙이 침투해 209% 수분량을 증가시키고, 피부 온도를 낮추는 동시에 붉은 기까지 개선하는 효과를 확인했다.
아모레퍼시픽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매쉬드 워터 젤리’ 제형을 적용했으며, 수분을 뭉쳐 놓은 듯한 독특한 제형이 피부에 깊고 고르게 흡수된다. 여러 번 덧바를수록 흡수력이 뛰어나게 높아지며 피부 쿨링감이 지속된다.
고효능의 수분앰플이지만 피부 자극 없이 매일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과 테스트, 피부 1차 자극 테스트 등을 완료했다.
마몽드의 신제품 ‘카밍 샷 아줄렌 흔적 수분앰플’은 2월 20일 올리브영몰에서 출시하며, 아모레몰과 마몽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주요 온라인 몰에서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