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디, MARTINI®의 새로운 시대 발표
애즈뉴스
0
3시간전
가족 소유의 주류 회사인 바카디(Bacardi)는 자사 포트폴리오와 전 세계 주류계에서 가장 상징적인 브랜드 중 하나인 마티니(MARTINI)의 프리미엄 명성을 바탕으로 더 가볍지만 고급스러운 주류에 대한 소비자 수요를 충족하고, 발전하는 음주 문화에 부응하고 있다.
MARTINI & ST-GERMAIN®의 부사장 엠마 폭스(Emma Fox)는 “낮에 마시는 술자리가 늘어나면서 아페리티보(aperitivo)가 더욱 현대적이고 스타일리시한 경험으로 발전하고 있다. 우리의 마티니 베르무트 라인은 과감한 달콤쌉쌀한 맛과 더 가벼운 서빙 스타일 덕분에 이러한 글로벌 트렌드를 활용하기에 완벽하다. 새로운 마티니를 통해 신세대의 애주가들은 이탈리아 아이콘의 진수를 경험해 볼 수 있다”고 말했다.
마티니는 변함없이 탁월한 맛을 자랑하는 이탈리아 베르무트로 160여 년의 역사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제조되며, 이제 그 안에 담긴 술의 품격을 반영하는 세련되고 독특한 보틀로 소비자를 만난다. 마티니 포트폴리오에는 마티니 비앙코(MARTINI Bianco), 로소(Rosso), 피에로(Fiero), 로사토(Rosato), 엑스트라 드라이(Extra Dry) 등 모든 스타일의 술과 술자리에 맞는 베르무트와 마티니 무알코올 아페리티보(MARTINI Non-Alcoholic Aperitivo)인 비브란테(Vibrante)와 플로레알레(Floreale) 등이 포함된다.
바카디의 최고경영자인 마헤시 마드하반(Mahesh Madhavan)은 “모던한 스타일로 아페리티보를 마시는 자리가 급속하게 늘고 있지만, 테킬라만 유독 더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페리티보 술자리 가치는 미화 110억달러*에 가깝고, 매년 6%씩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IWSR CAGR 24~28). 그는 “마티니에 대한 투자를 통해 우리는 160여 년간 이어져온 마티니의 유산과 마티니가 현재의 바 문화에 미치는 부인할 수 없는 영향력을 기념하고 있다. 마티니는 현대의 아페리티보를 위해 만든 술이다”고 말했다.
바카디가 올여름 공개할 비장의 세 가지 무기는 다음과 같다.
새롭고 현대적인 보틀
이탈리아 토리노의 아치형 보도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보틀이 진열대에서 마티니를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동시에 브랜드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도 줄여준다. 1L 마티니 보틀은 이제 30g 더 가벼워져(총무게의 5%에 해당) 이탈리아 북부에 위치한 마티니 생산 공장의 연간 온실가스 배출량이 감소했다. 또한 보틀 모양이 더 슬림해져 팔레트 하나당 75ml 보틀 48개를 추가로 운반할 수 있어(8% 증가), 운송 효율도 높아졌다. 새로운 마티니 보틀은 다음 달부터 전 세계 마티니 매장과 바에서 만나볼 수 있다.
360도 마케팅 캠페인
‘마티니 데어 투 비(MARTINI Dare to Be)’ 캠페인은 아페리티보가 사전 이벤트 경험에서 메인 이벤트로 발전하는 모습을 반영한다. 캠페인의 활기차고 컬러풀한 비주얼은 ‘일상의 자신(everyday you)’에서 벗어나 ‘가장 유쾌하고 스타일리시한 자신(your most playful and stylish self)’ 속으로 들어갈 수 있도록 소비자들을 초청한다. 바카디는 2025년까지 광고, 홍보 및 소셜 미디어를 통해 ‘마티니 데어 투 비’ 캠페인을 진행하여 현대적인 아페리티보 애호가들의 새로운 세대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새로운 시그니처 주류
올여름 바카디는 마티니 비앙코 스프리츠(MARTINI Bianco Spritz)를 전 세계에 출시할 예정이다. 마티니 비앙코 베르무트(MARTINI Bianco vermouth) 50ml를 붓고, 마티니 프로세코(MARTINI Prosecco) 75ml를 추가한 후 소다수 25ml를 토핑해 얼음을 띄우고 신선한 민트와 레몬 및 딸기 조각으로 장식하는 간단한 3단계로 은은한 바닐라 향의 상쾌하고 밝은 느낌의 스프리츠를 제조할 수 있다.
마티니 비앙코 스프리츠는 피에로와 무알코올 버전인 비브란테 및 플로레알레와 함께 아페리티보를 위해 만든 마티니 스프리츠 라인을 주도하는 제품이다. 마티니는 여전히 아메리카노(Americano), 네그로니(Negroni), 드라이 마티니(Dry Martini) 칵테일 등 클래식 칵테일의 필수 재료로 사용되며 전 세계 바, 야외 바(terrazza), 레스토랑, 가정에서 애용되고 있다.
새로운 소비자 경험
바카디는 새로운 소비자 경험인 테라자 마티니(Terrazza MARTINI)를 출시하고 여름 내내 유럽 주요 도시를 순회할 예정이다. 테라자 마티니는 스타일과 엔터테인먼트를 갖춘 핫스팟으로 소비자들이 브랜드의 시그니처 음료를 경험할 수 있는 장소이다.
*총 아페리티프 + NoLo(맥주 제외) 소매 가치(IWSR 2023)
책임감 있는 음주
마티니 소개
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인 브랜드인 마티니(MARTINI®)는 이탈리아 와인 제조의 대명사이자 최고 품질의 베르무트 및 스파클링 와인을 공급하는 업체이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마티니 라인의 생동감 넘치고 달콤쌉싸름한 맛은 전 세계 최고의 산지에서 공급되는 40여 가지의 식물성 원료를 비밀스럽게 블렌딩한 결과물이다. 1863년 이탈리아 토리노에서 처음 탄생한 마티니 포트폴리오에는 현재 마티니 비앙코(MARTINI Bianco), 로쏘(Rosso), 피에로(Fiero), 로사토 & 엑스트라 드라이(Rosato & Extra Dry), 마티니 무알콜 비브란테(Vibrante) & 플로레알레(Floreale), 마티니 아스티(MARTINI Asti), 프로세코 & 로즈 엑스트라 드라이(Prosecco & Rose Extra Dry) 등이 포함된다. 웹사이트: www.martini.com
MARTINI, MARTINI DARE TO BE 및 THE BALL & BAR 로고는 상표이다. MARTINI는 버뮤다 해밀턴에 본사를 둔 Bacardi Limited의 포트폴리오에 속해 있다. Bacardi Limited는 Bacardi International Limited를 포함한 바카디 그룹사를 의미한다.
바카디 소개
세계 최대의 비상장 국제 증류주 회사인 바카디(Bacardi Limited)는 증류주와 와인을 생산, 마케팅 및 유통한다. 바카디 포트폴리오는 바카디(BACARDÍ®) 럼, 패트론(PATRÓN®) 테킬라, 그레이 구스(GRAY GOOSE®) 보드카, 드와스(DEWAR’S®) 블렌디드 스카치위스키, 봄베이 사파이어(BOMBAY SAPPHIRE®) 진, 마티니(MARTINI®) 베르무트 및 스파클링 와인, 카자도레스(CAZADORES®) 100% 블루 아가베 테킬라 및 윌리엄 로손스(WILLIAM LAWSON’S®) 스카치위스키, 뒤세(D’USSÉ®) 코냑, 앤젤스 엔비(ANGEL’S ENVY®) 아메리칸 스트레이트 위스키, 생제르망(ST-GERMAIN®) 엘더플라워 리큐어를 포함한 기타 일류 브랜드와 신흥 브랜드를 포함해 200개 이상의 브랜드 및 라벨로 구성된다. 163년보다 이전에 산티아고 데 쿠바에서 설립된 가족 소유의 바카디는 현재 8000여 명을 고용하고 11개 국가 및 영토에서 생산 시설을 운영하며 160여 시장에서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다. 바카디는 바카디 인터내셔널(Bacardi International Limited)을 포함한 바카디 회사 그룹을 지칭한다. 웹 사이트: http://www.bacardilimited.com 또는 팔로우: 링크드인 및 인스타그램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214125/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