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 선수·은퇴 선수 초청 오프라인 스포츠 클래스, 이너베이션 스포츠 클래스 수영 성료
애즈뉴스
0
27
11.04 02:37
지난 27일 15시 서울시 서초구민체육센터에서 스포노베이션이 선보인 브랜드와 플레이어(일반인/선수/팀/대회)의 스포츠 스폰서십 중개 플랫폼 ‘스폰밸리’가 주관한 ‘Innervation (이너베이션)’ 스포츠 클래스가 수영 클래스로 시작을 알렸다.
이너베이션 스포츠 클래스는 ‘Inner (내면)’와 ‘Innovation (혁신)’의 합성어로,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의 나를 위한’을 뜻하며 오늘보다 더 성장한 나를 만들기 위한 목표를 갖고 만들어졌다. 실력과 무관하게 남녀노소 모두 참여 가능한 이 클래스는 종목별 (국가대표)선수 및 은퇴선수를 초청해 전문적인 개별 코칭을 진행하며 일반인의 스포츠 입문 가능성 극대화 및 전반적인 대한민국 스포츠 발전을 목표로 한다.
이날 이너베이션 수영 클래스에는 총 14명의 참가자가 참석했으며 참가자들은 전 핀수영 국가대표 김효석 선수로부터 수영에 대한 다양하고 새로운 조언을 들으며 참가자들 전원이 영법에 적용해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클래스는 참가자들 간 인사 및 준비운동을 시작으로 개별적 실력 점검, 인터벌 훈련, 개인/그룹 훈련, 1:1 원포인트 레슨의 순으로 진행되며 참가자들에게 수영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공했고, 단체사진 촬영을 끝으로 약 1시간 30분가량의 클래스가 마무리됐다. 정규 클래스 시간이 끝난 후에도 참가자들은 클래스에서 배운 플립턴을 연습해보는 등 수영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확인할 수 있었다.
또한 클래스가 종료된 이후 참가자들은 이너베이션 스포츠 클래스 협찬품인 ‘원웰’의 잔류 염소 제거 특허를 받은 ‘유기농 쌀효소 클렌저’를 직접 사용해보며 수영 후 피부에 남는 잔류 염소에 대한 걱정을 떨칠 수 있었다며 크게 만족했다.
이날 진행된 이너베이션 스포츠 클래스 수영 종목에 참여한 참가자들은 ‘강사님이 열정적이고 꼼꼼히 잘 봐주셨고, 소수 정예 시스템 및 전체 대관 환경이 매우 좋았다’, ‘앞으로도 이런 클래스가 더 마련되면 좋겠다’, ‘다음 클래스가 있다면 또 참여하고 싶다’ 등 이너베이션 클래스에 대한 만족과 향후 클래스 참가에 대한 긍정적인 의사를 밝혔다.
이너베이션 스포츠 클래스는 오는 11월 9일 트레일러닝 종목으로 두번째 클래스를 시작할 예정으로, 많은 스포츠인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한 스포츠계 인재 양성을 위한 목적으로 기획된 이너베이션의 두번째 프로그램 ‘이너베이션 스포츠 아카데미’도 11월 중 스포츠 전문가 초청을 통해 이뤄질 예정이다.
※ 스포노베이션 : www.sponovation.com
※ 스폰밸리 플랫폼 : www.sponvalley.com
스포노베이션 소개
스포노베이션(SPONOVATION)은 스포츠 광고 & 섭외 거래 시스템 개발을 시작으로 전반적인 스포츠 산업을 혁신하기 위한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다양한 스포츠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한다. 스포츠를 즐기는 모든 사람들이 스포츠를 통해 가치를 실현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