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폴로 그룹, 오크트리 캐피털과 파트너십 체결로 성장의 다음 단계 촉진
애즈뉴스
0
01.14 02:37
크루즈 업계에 풀서비스 호스피탈리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 기업인 아폴로 그룹(이하 ‘아폴로’ 또는 ‘회사’)이 오크트리 캐피털 매니지먼트(Oaktree Capital Management, L.P., 이하 ‘오크트리’)가 운용하는 펀드로부터 혁신을 위한 성장 투자를 받았다고 발표했다. 아폴로는 승무원 관리, 음식 서비스, 식음료 유통, 엔드투엔드 조달 및 물류, 기타 관련 서비스를 포함한 필수적인 턴키 방식의 호스피탈리티 서비스 제공을 전문으로 한다. 이번 투자를 통해 아폴로는 기존 고객층에 동급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동시에 식음료 유통 역량을 확대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아폴로 최고경영자인 호세 라몬 바레라(Jose Ramon Barrera)는 “잠재적 투자 파트너를 물색하는 동안 오크트리 캐피털은 식음료 및 호스피탈리티 관리 회사에 대한 성공적인 투자 경험과 실질적인 접근 방식 때문에 돋보였다”며 “오크트리의 상당한 자본 자원과 호스피탈리티 분야의 관리 경험은 아폴로의 전략적 성장 계획을 달성하는 데 있어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고 말했다.
오크트리의 특수 상황 전략 부문 이사인 자레드 프랜들(Jared Frandle)은 “아폴로 그룹과 그 경영진은 인상적인 실적을 달성해왔고, 크루즈 업계에서 믿을 수 있는 호스피탈리티 서비스 공급업체로 입지를 굳혔다”며 “우리의 투자와 파트너십을 통해 아폴로는 그 사업 영역과 서비스 범위를 크게 확대하여 이미 우량 고객층에 제공하고 있는 가치를 더욱 향상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오크트리의 특수 상황 전략 부문 공동 포트폴리오 매니저인 맷 윌슨(Matt Wilson)과 조던 크루즈(Jordon Kruse)는 “호세와 그의 팀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이는 오크트리 팀이 경영진과 협력하여 아폴로의 역량을 확장할 중요한 기회라고 본다”며 “크루즈 업계는 상당한 순풍이 불고 있으며, 아폴로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중요한 특성과 선도적인 시장 지위를 고려할 때 아폴로는 이를 활용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다고 믿는다”고 밝혔다.
아폴로 그룹 웹사이트: www.theapollogroup.com
자문사
리전스 시큐리티스(Regions Securities LLC)는 아폴로 그룹의 독점 재무 자문사 역할, 홀랜드 앤 나이트(Holland & Knight LLP)는 아폴로 그룹의 법률 자문사 역할을 담당했다. 레이텀 앤 왓킨스(Latham & Watkins)는 오크트리 그룹의 법률 자문사를 맡았다.
아폴로 그룹 소개
아폴로 그룹은 수상 경력이 있는 풀서비스 호스피탈리티 관리 회사로 플로리다주 마이애미에 본사를 두고 있다. 회사는 1969년에 설립되었으며, 오크트리와의 파트너십 이전에는 가족이 소유하고 운영했다.
오크트리 소개
오크트리는 대체 투자 전문 글로벌 투자 관리회사 중 리더에 속하며, 2024년 9월 30일 기준 운용자산이 2050억달러에 달한다. 회사는 신용, 주식, 부동산 투자에 대해 기회 활용적이고 가치 지향적이며 위험을 통제하는 접근 방식을 강조한다. 회사는 12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전 세계 23개 도시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오크트리 웹사이트: http://www.oaktreecapital.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