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얏트, 향후 2년간 계획된 50여 개의 호텔 개장으로 럭셔리 및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 리더십 역할 강화
애즈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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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6 02:37
하얏트 호텔(Hyatt Hotels Corporation)(뉴욕증권거래소: H)이 세계 최고의 럭셔리 여행 박람회인 ILTM 칸(ILTM Cannes)에서 2026년까지 전 세계에 오픈할 예정인 50여 개의 럭셔리 및 라이프스타일 호텔 파이프라인을 오늘 선보였다.
2023년에 급증한 고급 여행 수요는 계속 상승하고 있으며, 세빌스(Savills)는 2028년까지 유럽의 기존 럭셔리 호텔 재고가 52.8% 증가할 것으로 전망하여 이 부문의 장기적인 성장 잠재력에 대한 투자자들의 강한 신뢰를 강조했다. 전 세계 하얏트 객실의 70%가 럭셔리 및 상위 업스케일(upper upscale)로 분류되며, 하얏트는 지난 3년 동안 28개의 럭셔리 호텔과 리조트를 통해 이러한 포트폴리오를 확대하여 2017년 이후 럭셔리 객실 수를 2배로 늘리면서 전 세계적으로나 우선순위 성장 시장인 유럽 모두에서 이러한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완벽한 입지를 다졌다.
라이프스타일 호텔 부문도 새로운 세대의 여행객에게 어필할 수 있는 경험 중심의 상품에 힘입어 유사하게 성공을 거두고 있다. 하얏트는 이 부문에서 확고한 입지를 구축하며 2017년 이후 라이프스타일 객실을 5배로 늘리고 2024년에만 라이프스타일 호텔을 28개 늘렸다. 이러한 리더십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최근에는 선구적인 라이프스타일 호스피탈리티 기업인 스탠다드 인터내셔널(Standard International)의 브랜드와 계열사 대부분을 인수했을 뿐 아니라, 하얏트를 위한 라이프스타일 전담 그룹을 신설했다. 이 그룹은 뉴욕시에 본사를 두고 오스틴과 방콕에 추가 지사를 운영하며, 스탠다드 인터내셔널의 전 회장인 아마르 랄바니(Amar Lalvani)가 사장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맡아 이끌게 된다.
2026년까지 전 세계적으로 개장할 예정인 50여 개의 럭셔리 및 라이프스타일 호텔로 구성된 하얏트의 인상적인 파이프라인에는 2025년 말 오픈 예정인 미라발 더 레드씨(Miraval the Red Sea)와 같이 기대를 모으는 호텔이 포함된다. 미라발 브랜드의 국제적 데뷔가 될 이 프로젝트는 럭셔리 웰빙을 추구하는 여행객과 모험가들의 안식처를 마련해주고, 홍해라는 여행지에서 혁신적인 웰빙 경험과 최대 규모의 스파를 제공하는 길을 열게 될 것이다.
향후 2년간 오픈될 다른 럭셔리 및 라이프스타일 호텔에는 파크 하얏트 쿠알라룸푸르(Park Hyatt Kuala Lumpur)와 파크 하얏트 요하네스버그(Park Hyatt Johannesburg), 그리고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안다즈 마이애미 비치(Andaz Miami Beach)와 안다즈 골드 코스트(Andaz Gold Coast) 등이 있다. 이러한 프로젝트는 파크 하얏트 런던 리버 템즈(Park Hyatt London River Thames), 대중화권 최초의 도심형 리조트 스타일 알릴라 호텔인 알릴라 상하이(Alila Shanghai), 더 스탠다드, 싱가포르(The Standard, Singapore), 더 스탠다드X, 방콕(The StandardX, Bangkok) 등 최근 럭셔리 및 라이프스타일 부문에서 오픈한 하얏트 호텔들이 설정한 높은 기준 위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하얏트 EAME 그룹 사장인 하비에르 아길라(Javier Águila)는 “올해는 럭셔리 호스피탈리티 업계를 위한 최고의 행사인 ILTM에서 축하할 일이 많다”며 “2024년은 유럽, 아프리카 및 중동 지역이 강세를 보인 해였고, 럭셔리 및 라이프스타일 부문이 이러한 성공을 이끌었으며, 이는 우리 호텔의 우수한 성과와 새롭게 개장할 파크 하얏트 런던 리버 템즈 및 파크 하얏트 마라케시(Park Hyatt Marrakech) 등에 대한 기대감에서도 잘 드러난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이처럼 수요가 높은 부문에서 우리의 미래가 그 어느 때보다 밝아 보이는 것은 최근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Mr & Mrs Smith)와 스탠다드 인터내셔널을 인수했을 뿐 아니라, 전담 팀을 구성하여 전문 인재를 활용함으로써 럭셔리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강화하려 노력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발전한 브랜드 아키텍처
수십 년 동안 신중한 접근 방식이 하얏트의 성장을 이끌어 왔으며, 엄선된 라이프스타일과 럭셔리 호텔 포트폴리오를 통해 인기 여행지와 활기찬 신규 시장으로 브랜드의 전략적 확장을 도모할 수 있었다. EAME 지역의 58개를 포함해 전 세계 45개국에 걸쳐 256개의 럭셔리 및 라이프스타일 호텔과 리조트의 탄탄한 컬렉션을 보유한 하얏트는 숙박객을 위한 고품격 하이엔드 경험을 창조하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이러한 목적 있는 성장의 다음 단계를 열기 위해 하얏트는 집중과 차별화가 더욱 돋보이는 구체적인 포트폴리오를 도입하고 있으며, 다음과 같은 각 브랜드의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게 되었다.
럭셔리 포트폴리오는 비할 데 없는 서비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편의시설,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가장 세련된 취향을 충족하는 최고급 장소를 자랑한다. 이러한 초호화 휴양지는 희귀하고 세심하게 큐레이팅된 것을 즐기는 럭셔리 추구형 여행객을 위해 디자인되며, 파크 하얏트, 알릴라, 미라발과 같은 브랜드가 여기에 속한다.
라이프스타일 포트폴리오는 어디에 있든 항상 문화의 중심을 차지하는 숙박객과 방문객을 위한 포트폴리오이다. 안다즈(Andaz), 톰슨 호텔(Thompson Hotels), 그리고 새로 인수한 스탠다드 인터내셔널의 브랜드인 더 스탠다드(The Standard), 벙크하우스(Bunkhouse) 등의 브랜드를 아우르는 이러한 호텔 핫스팟은 독창적인 디자인, 다이닝, 문화 프로그램과 함께 투숙객과 방문객을 또 다른 세상으로 데려가는 몰입형 경험을 선사한다.
하얏트의 라이프스타일 및 럭셔리 브랜드 부문 부사장 겸 글로벌 브랜드 리더인 크리스탈 비니스 토마스(Crystal Vinisse Thomas)는 “올해도 칸 ILTM에 참가하여 럭셔리 여행 부문의 베스트를 축하하게 되어 기쁘다”며 “하얏트의 브랜드들을 고객 선호도와 여행 행동에 맞춰 세심하게 조율해 선보이는 하얏트의 발전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공유하게 되어 특히 기쁘다”고 전했다. 이어 “우리는 고급 여행객의 선택받는 브랜드라는 사실을 당연히 여기지 않으며, 이러한 신뢰를 원동력 삼아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독보적이고 유니크한 경험을 제공할 새롭고 혁신적인 방법을 항상 모색한다”며 “고객들이 다시 찾을 수 있는 혁신적이고 기억에 남는 여행의 순간을 만드는 것뿐만 아니라 하얏트는 언제나 호스피탈리티의 정점을 제공한다는 고객의 신뢰를 강화하는 것이 우리의 약속”이라고 강조했다.
향후 2년간 오픈 예정인 럭셔리 및 라이프스타일 호텔의 전체 목록은 다음과 같다.
파크 하얏트(Park Hyatt)
· 파크 하얏트 로스 카보스 앳 카보 델 솔(Park Hyatt Los Cabos at Cabo del Sol) (2025)
· 파크 하얏트 쿠알라룸푸르(Park Hyatt Kuala Lumpur) (2025)
· 파크 하얏트 요하네스버그(Park Hyatt Johannesburg) (2025)
· 파크 하얏트 푸꾸옥(Park Hyatt Phu Quoc) (2025)
· 파크 하얏트 타이베이(Park Hyatt Taipei) (2025)
· 파크 하얏트 칸쿤(Park Hyatt Cancun) (2026)
· 파크 하얏트 멕시코 시티(Park Hyatt Mexico City) (2026)
미라발(Miraval)
· 미라발, 더 레드씨(Miraval, The Red Sea)(2025)
알릴라(Alila)
· 알릴라 동아오 아일랜드(Alila Dongao Island) (2025)
안다즈(Andaz)
· 안다즈 도하(Andaz Doha) (2025)
· 안다즈 마이애미 비치(Andaz Miami Beach) (2025)
· 안다즈 리스본(Andaz Lisbon) (2025)
· 안다즈 원 방콕(Andaz One Bangkok) (2025)
· 안다즈 골드 코스트(Andaz Gold Coast) (2025)
· 안다즈 터크스 앤 카이코스 그레이스 베이(Andaz Turks & Caicos at Grace Bay) (2026)
톰슨 호텔(Thompson Hotels)
· 톰슨 마이애미 비치(Thompson Miami Beach) (2025)
· 톰슨 상하이(Thompson Shanghai) (2025)
· 톰슨 몬테레이(Thompson Monterrey) (2026)
드림 호텔(Dream Hotels)
· 드림 발레 데 과달루페(Dream Valle de Guadalupe) (2025년 7월)
언바운드 컬렉션 바이 하얏트(The Unbound Collection by Hyatt)
· 노오르-우스-사바 궁전(Noor-Us-Sabah Palace) (2025)
· 호텔 라 콤파니아 델 발레(Hotel La Compañia del Valle) (2025)
· 케라톤 앳 더 플라자(Keraton at the Plaza) (2025)
인클루시브 컬렉션(Inclusive Collection)
· 브레스리스 푸에르토 발라타 리조트 & 스파(Breathless Puerto Vallarta Resort & Spa) (2025)
본 보도자료에서 ‘하얏트’라는 용어는 편의상 하얏트 호텔 및/또는 그 계열사를 지칭하기 위해 사용된다.
하얏트 호텔 소개
시카고에 본사를 둔 하얏트 호텔은 사람들이 최고의 자신이 될 수 있도록 케어한다는 설립 목적에 따라 운영되는 선도적인 글로벌 호스피탈리티 기업이다. 2024년 9월 30일 기준으로 회사의 포트폴리오에는 6개 대륙 79개국에 1350개 이상의 호텔 및 올인클루시브(all-inclusive) 숙박시설이 포함되어 있다.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는 타임리스 컬렉션(Timeless Collection) 브랜드인 파크 하얏트(Park Hyatt®), 그랜드 하얏트(Grand Hyatt®), 하얏트 리젠시(Hyatt Regency®), 하얏트(Hyatt®), 하얏트 베케이션 클럽(Hyatt Vacation Club®), 하얏트 플레이스(Hyatt Place®), 하얏트 하우스(Hyatt House®), 하얏트 스튜디오(Hyatt Studios), 어코브(UrCove), 바운드리스 컬렉션(Boundless Collection) 브랜드인 미라발(Miraval®), 알릴라(Alila®), 안다즈(Andaz®), 톰슨 호텔(Thompson Hotels®), 드림 호텍(Dream® Hotels), 하얏트 센트릭(Hyatt Centric®), 캡션 바이 하얏트(Caption by Hyatt®), 인디펜던트 컬렉션(Independent Collection) 브랜드인 언바운드 컬렉션 바이 하얏트(The Unbound Collection by Hyatt®), 데스티네이션 바이 하얏트(Destination by Hyatt®), 제이디비 바이 하얏트(JdV by Hyatt®), 인클루시브 컬렉션(Inclusive Collection) 브랜드인 임프레션 바이 시크릿(Impression by Secrets), 하얏트 지바(Hyatt Ziva®), 하얏트 질라라(Hyatt Zilara®), 조에트리 웰니스 앤 스파 리조트(Zoëtry® Wellness & Spa Resorts), 시크릿 리조트 앤 스파(Secrets® Resorts & Spas), 브레스리스 리조트 앤 스파(Breathless Resorts & Spas®), 드림 리조트 앤 스파(Dreams® Resorts & Spas), 하얏트 비비드 호텔 앤 리조트(Hyatt Vivid Hotels & Resorts), 알루아 호텔 앤 리조트(Alua Hotels & Resorts®), 선스케이프 리조트 앤 스파(Sunscape® Resorts & Spas) 등이 포함된다. 회사의 자회사들은 월드 오브 하얏트(World of Hyatt®) 로열티 프로그램, ALG 베케이션(ALG Vacations®), 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Mr & Mrs Smith™), 언리미티드 베케이션 클럽(Unlimited Vacation Club®), 암스타 DMC(Amstar DMC) 목적지 관리 서비스, 트리셉트 솔루션(Trisept Solutions®) 기술 서비스를 운영한다. 웹 사이트: www.hyatt.com
미래예측진술
본 보도자료의 역사적 사실이 아닌 미래예측진술은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of 1995)의 의미 내에서 미래예측진술이다. 이러한 진술에는 당사의 계획, 전략, 전망, 점유율, 회사가 부동산 자산 기반을 축소하려는 액수, 해당 자산 매각을 통한 예상 총수익금 액수, 해당 자산 처분의 예상 기간, 향후 오픈 예정인 호텔 수, 속도 및 예약 동향, 예상 배당금 지급 시기 및 지급액, 가용 객실당 수익(RevPAR) 추세, 예상 조정 판관비(Adjusted G&A Expense), 예상 자본 지출, 예상 순객실 성장률, 시스템 전체 예상 RevPAR, 예상 일회성 통합 관련 비용, 재무 성과, 전망 또는 미래 사건, 예측하기 어려운 알려진 위험과 알려지지 않은 위험에 관한 진술이 포함된다. 따라서 당사의 실제 결과, 실적 또는 성과는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에 명시되거나 암시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도 있다. 일부 경우에는 ‘~일 수 있다’, ‘~할 수 있다’, ‘기대하다’, ‘의도하다’, ‘계획하다’, ‘추구하다’, ‘예상하다’, ‘믿다’, ‘추정하다’, ‘예측하다’, ‘잠재적’, ‘지속하다’, ‘~할 가능성이 있다’, ‘~였을 것이다’ 등의 단어나 이러한 단어의 부정형 또는 기타 유사한 용어를 사용한 것으로 미래예측진술을 식별할 수 있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은 당사와 경영진이 합리적이라고 생각하지만 본질적으로 불확실한 추정과 가정을 기반으로 할 수밖에 없다. 현재 예상과 크게 다른 실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요인에는 다음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즉, △주요 글로벌 시장의 전반적인 경제 불확실성 및 글로벌 경제 상황 악화 또는 낮은 수준의 경제 성장률, △경기 침체 이후의 경제 회복 속도와 페이스, △글로벌 공급망 제약 및 중단, 건설 관련 인건비 및 자재 비용 상승, 인플레이션 또는 당사 비즈니스의 수익 증가로 완전히 상쇄되지 않을 수 있는 기타 요인으로 인한 비용 증가, △럭셔리, 리조트 및 올인클루시브 숙박 부문에 영향을 미치는 리스크, △비즈니스, 레저 및 그룹 부문의 지출 수준과 소비자 신뢰도, △객실 점유율 및 일일 평균 숙박 요금의 하락, △향후 예약에 대한 제한된 가시성, △핵심 인력의 손실, △정치적 또는 시민적 소요나 무역 정책의 변화를 포함한 국내 및 국제 정치 적, 지정학적 상황, △여행에 영향을 미치는 향후 테러 공격을 포함한 적대 행위 또는 적대 행위에 대한 두려움, △여행 관련 사고, △지진, 쓰나미, 토네이도, 허리케인, 가뭄, 홍수, 산불, 기름 유출, 핵 사고, 팬데믹 또는 전염병의 전 세계적 발생이나 그러한 발생에 대한 두려움 등과 같은 자연재해 또는 인재, 날씨 및 기후 관련 사건, △제3자 소유주에게 유리한 성능 테스트 또는 보증이 있는 호텔에서 특정 수준의 영업 이익을 성공적으로 달성하는 당사의 능력, △호텔 리노베이션 및 재개발의 영향, △환매 활동 또는 배당금 지급의 축소, 제거 또는 중단을 포함해 당사의 자본 배분 계획, 주식 환매 프로그램 및 배당금 지급과 관련된 리스크, △부동산 및 호스피탈리티 사업의 계절적 및 주기적 특성, △인터넷 여행 중개업체를 통한 것을 포함한 유통 방식 변화, △고객의 취향 및 선호도 변화, △동료 및 노동조합과의 관계 및 노동법 변화, △제3자 소유주, 프랜차이즈 및 호스피탈리티 벤처 파트너의 재무 상태 및 당사와의 관계, △프랜차이즈, 개발 파트너가 현재 운영 자금 조달이나 성장 계획 이행에 필요한 자본에 접근하지 못할 가능성, △잠재적 인수 및 처분과 관련된 리스크 및 완료된 인수를 기존 운영과 성공적으로 통합하는 당사의 능력, △제안된 거래를 성공적으로 완료하지 못하는 경우(종결 조건을 충족하지 못하거나 필요한 승인을 얻지 못하는 경우 포함), △관리 및 호텔 서비스, 프랜차이즈 사업을 확장하는 전략을 성공적으로 실행하는 동시에 목표 기간 내에 예상되는 가치로 부동산 자산 기반을 줄일 수 있는 당사의 능력, △재무 보고에 대한 효과적인 내부 통제 및 공시 통제와 절차 유지 능력, △부동산 자산 가치 하락, △관리 및 호텔 서비스 또는 프랜차이즈 계약의 예기치 않은 종료, △연방, 주, 지방 또는 외국 세법의 변경, △이자율, 임금 및 기타 운영 비용의 상승, △환율 변동 또는 통화 구조조정, △새로운 브랜드 또는 혁신의 수용 부족을 포함한 새로운 브랜드 컨셉 도입과 관련된 리스크, △자본 시장의 일반적인 변동성 및 그러한 시장에 대한 당사의 접근 능력, △당사가 속한 업계, 업계 통합 및 당사가 사업을 운영하는 시장의 경쟁 환경 변화, △월드 오브 하얏트 로열티 프로그램 및 언리미티드 베케이션 클럽 유료 멤버십 프로그램의 성공적인 성장 능력, △사이버 사고 및 정보 기술 실패, △법적 소송 또는 행정 소송의 결과, △당사의 프랜차이즈 사업 및 라이선스 사업, 당사의 해외 사업과 관련된 규정 또는 법률 위반, △10-K 양식의 연간 보고서 및 10-Q 양식의 분기 보고서를 포함하여 회사가 SEC에 제출한 서류(SEC에서 확인할 수 있는 서류)에서 논의된 기타 리스크 등이다. 당사 또는 당사를 대리하는 자에게서 기인한 모든 미래예측 진술은 위에서 언급된 주의 문구가 명시적으로 적용된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을 부당하게 의존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며, 해당 진술은 본 보도자료 날짜를 기준으로만 유효하다. 해당 법률에서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당사는 실제 결과, 새로운 정보 또는 미래 사건, 가정 변경 또는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에 영향을 미치는 기타 요인의 변화를 반영하기 위해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하지 않으며, 그렇게 할 의무도 없다. 당사가 하나 이상의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했더라도, 해당 진술 또는 기타 미래예측진술과 관련하여 추가 업데이트를 할 것이라고 추론해서는 안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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